'H몰 반전데이' 맞물린 '오퀴즈' 마케팅…"9시~13시 잇따른 넷심 공략"

사회 / 주준영 기자 / 2019-11-13 09:53:20

▲ (사진=H패션몰 홈페이지 캡처)

H패션몰 '반전데이' 이벤트가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마케팅 급물살을 타고 있다.

13일 오전 9시 현대 H패션몰이 OK캐쉬백 '오퀴즈 사카이 매일지급' 이벤트를 통해 퀴즈 문항을 선보였다. 이날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H패션몰 반전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홍보하는 이른바 '퀴즈마케팅'이다.

H패션몰 반전데이 이벤트는 신규가입 회원 대상 매일 선착순 6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내용이 골자다. 더불어 매일 1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 일 2회의 경품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아이패드 프로와 LG트롬 스타일러, 다이슨 청소기 등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한편 H패션몰 반전데이 이벤트는 이날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매 시각 정각 오퀴즈를 통해 새로운 퀴즈를 출제한다. 정답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H패션몰 반전데이'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울산종합일보 / 주준영 기자 ujjoojy@ujnews.co.kr

 

[ⓒ 울산종합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