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성남삼거리 교통 개선사업 주민 만족도 향상

사회 / 김귀임 기자 / 2020-02-14 16:58:59
성남동 상가번영회, 14일 市 찾아 감사패 전달
▲ 울산시는 중구 성남동 상가번영회 등이 14일 울산시청 교통기획과를 찾아 ‘성남삼거리 교차로 개선사업’과 관련, 관계 공무원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울산시(시장 송철호)는 중구(청장 박태완) 성남동 상가번영회 등이 14일 울산시청 교통기획과를 찾아 ‘성남삼거리 교차로 개선사업’과 관련, 관계 공무원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감사패는 웰컴시티 상가번영회와 젊음의2거리 주민협의체 명의로 전달됐다.

상가번영회 관계자는 “이번 교차로 개선은 보행자 안전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성남동 젊음의 거리에 있는 극장, 상가 등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교통 편의를 높여 지역 발전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시 관계자는 “적극적인 소통의 결과물로 시민들께서 더욱 만족하시는 것 같아 보람을 느낀다”며 “향후 추진하는 다양한 시책들에도 시민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성남삼거리 교차로 개선사업’은 중구 성남동 일대 상가지역과 태화강변 공영주차장의 보행 접근성을 개선하기 위해 보행 대기공간을 넓히고 횡단보도를 신설함과 동시에 신호체계를 개선하는 것으로 지난 2019년 11월 착수, 2020년 2월 사업이 완료됐다.

김귀임 기자

 

[ⓒ 울산종합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