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의회, 제206회 임시회 전개

정치 / 김승애 기자 / 2019-07-11 17:32:03
교육위원회, 제2호계중, 강동고 신설학교 공사현장 방문

울산시의회(의장 황세영) 제206회 임시회가 9일 개회한 가운데 11일에도 상임위원회별로 조례안 등 안건심사 및 현장활동을 실시했다.

행정자치위원회(위원장 윤덕권)는 개별현장 활동을 실시했다. 

 

▲환경복지위원회는 ▲울산시 다중이용시설 불법 촬영 예방 조례안은 심사해 원안가결 하고, ▲울산시 고령친화도시 구현을 위한 노인복지 기본 조례안 등을 심사해 수정가결 했다.


환경복지위원회(위원장 전영희)는 ▲울산시 다중이용시설 불법 촬영 예방 조례안은 심사해 원안가결 하고, ▲울산시 고령친화도시 구현을 위한 노인복지 기본 조례안 등을 심사해 수정가결 했다.

 

▲산업건설위원회는 조례안을 심사해 관련 원안가결 하고, 주요현안 보고를 청취했다.

산업건설위원회(위원장 장윤호)는 ▲울산시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울산시 건설신기술 활용 촉진에 관한 조례안을 심사해 원안가결 하고, ▲교통건설국 소관 주요현안 보고를 청취했다.

 

▲교육위원회는 제2호계중, 강동고 신설학교 공사현장을 방문해 공사 진행과정의 애로사항과 정상 개교 여부 등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교육위원회(위원장 천기옥)는 제2호계중, 강동고 신설학교 공사현장을 방문해 공사 진행과정과 향후 잔여공정 추진계획을 보고 받은 뒤 현장을 세부적으로 둘러보며 공사 진행과정의 애로사항과 정상 개교 여부 등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승애 기자

[ⓒ 울산종합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