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울산, 비건 드라이브스루 메뉴 선보여

경제 / 김귀임 기자 / 2021-07-09 13:12:05
  • 카카오톡 보내기
▲ 롯데호텔 울산은 회사나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드라이브 스루 메뉴인 ‘브런치 박스 & 쉐프의 만찬’에 이어 비건(Vegan, 채식주의) 드라이브스루 메뉴인 ‘베지 박스(Veggie Box)’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호텔 울산은 회사나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드라이브 스루 메뉴인 ‘브런치 박스 & 쉐프의 만찬’에 이어 비건(Vegan, 채식주의) 드라이브스루 메뉴인 ‘베지 박스(Veggie Box)’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콩으로 만든 스테이크와 양파 볶음, 토마토 야채 소스, 야채 볶음밥, 모둠구이(애호박, 가지, 새송이버섯, 파인애플, 브로콜리, 토마토, 아스파라거스), 펜네 파스타, 방울토마토, 버섯 샐러드, 과일 5종, 견과류 찹쌀떡으로 구성돼 있으며 3만50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특급호텔 쉐프들이 정성껏 준비한 요리들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최소 2시간 전 주문 후 롯데호텔울산 현관 또는 페닌슐라(1층)에서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상품을 픽업할 수 있다.

또한 롯데호텔 울산 페닌슐라 뷔페식당에서는 한방 꼬리곰탕, 불도장, 바다장어 덮밥, 오리 마늘 불고기, 들깨삼계탕 등 여름 보양식 특선요리들이 제공된다. 요금은 주말(토, 일) 중식 5만9000원 / 석식 6만9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테이블 간 거리 두기를 위해 한정된 좌석만을 사용하므로 예약제로 이용이 가능하며 소규모 가족모임을 위한 총 7개의 별실이 준비돼 있다.

롯데호텔 울산은 고객 안전에 더욱더 노력해 롯데호텔 울산만의 차별화된 양질의 서비스와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귀임 기자

 

[ⓒ 울산종합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