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푸른장학재단에 장학금 2천만원 전달

사회 / 박기민 기자 / 2021-10-13 15:38:55
  • 카카오톡 보내기
▲ S-OIL 울산공장은 13일 오후 2시 울산지방검찰청 중회의실에서 ‘푸른장학재단’에 장학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왼쪽부터 S-OIL 오석동 전무, 울산지방검찰청 장윤태 부장검사, 푸른장학재단 전영도 이사장)
S-OIL 울산공장(사장 박봉수)은 13일 오후 2시 울산지방검찰청 중회의실에서 ‘푸른장학재단(이사장 전영도)’에 장학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푸른장학재단 전영도 이사장, S-OIL 오석동 전무, 울산지방검찰청(검사장 이주형) 관계자 등이 참석했으며, 이날 전달된 장학금은 울산 지역에 경제적 지원이 필요한 청소년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S-OIL 오석동 전무는 “작년부터 이어져온 코로나 19로 인해 지역 사회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S-OIL은 울산 지역의 소외계층, 다문화 가정, 불우한 청소년들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건전한 교육 환경에서 바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푸른장학재단’은 울산 지역에 경제적 환경이 어려워 학업을 영위하기 힘들거나 불우한 가정환경으로 인해 방황하는 청소년들을 지원하기 위해 2007년 설립된 재단법인이며, S-OIL은 ‘푸른장학재단’ 뿐만 아니라 ‘울산범죄피해자지원’ 등 다양한 계층에 지원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박기민 기자

[ⓒ 울산종합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