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의회, 임시선별검사소 근무자 격려… 설 맞이 전통시장 방문

정치 / 박기민 기자 / 2022-01-21 17:04:35
  • 카카오톡 보내기
임시선별검사소 2개소 위문, 전통시장 상인 애로사항 청취
▲ 울산시의회 박병석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은 21일 울산종합운동장과 문수축구경기장에 설치된 임시선별검사소를 차례로 방문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대응을 위해 최일선에서 근무하고 있는 현장 근무자들을 격려하고 현장 방역상황을 살폈다.
울산시의회 박병석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은 21일 울산종합운동장과 문수축구경기장에 설치된 임시선별검사소를 차례로 방문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대응을 위해 최일선에서 근무하고 있는 현장 근무자들을 격려하고 현장 방역상황을 살폈다.


시의원들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현장 근무자들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격려 인사와 함께 현장에 필요한 격려품(간식, 핫팩 등)을 전달하는 등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 자리에서 박병석 의장은 “연일 계속되는 한파속에서도 시민의 안전을 위해 수고하시는 모든 현장 근무자들의 노고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확산세를 꺾고 일상으로 되돌아가기 위해 시민 모두가 방역지침을 준수해 주시기를 간절히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시의원들은 임시선별검사소 방문에 이어 전통시장인 신정시장을 방문해 상인들로부터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제수용품과 농축산물 등을 직접 구입하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설 명절 대목을 앞두고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했다.


박병석 의장은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고 지역경제가 살아나 상인들의 주름살이 펴지기를 소망한다”며 “시민들께서도 되도록이면 설맞이 성수품을 전통시장에서 구입해 지역경제 살리기와 전통시장 활성화에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 “임인년 새해에는 전통시장이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울산시의회도 다각적이고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박기민 기자

 

[ⓒ 울산종합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