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울주군, 제2기 울주군 혁신위원회 공식 활동 시작

사회 / 이남주 기자 / 2021-06-16 17:06:35
  • 카카오톡 보내기
▲ 울주군 혁신위원회(위원장 이선호 울주군수, 김민식 공동위원장)가 16일 울주군청 문수홀에서 위원 23명이 참여한 가운데 위촉장을 수여하고 정기회의 안건으로 2040 울주군 중장기발전계획 수립 건을 논의하며 공식 활동에 나섰다.

민관 파트너십 구축으로 울주군 혁신을 도모하는 제2기 울주군 혁신위원회(위원장 이선호 울주군수, 김민식 공동위원장)가 16일 울주군청 문수홀에서 위원 23명이 참여한 가운데 위촉장을 수여하고 정기회의 안건으로 2040 울주군 중장기발전계획 수립 건을 논의하며 공식 활동에 나섰다.

제2기 혁신위원회에는 군의원, 교수, 시민대표뿐만 아니라, 문화, 관광, 교육, 기업, 여성, 청년, 창업농, 주민공동체 등 각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위원들이 참여하여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아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혁신위원회는 행정을 둘러싼 다양한 분야의 참여자들과 소통하며 행정 내부의 불합리함을 혁신하고, 울주군의 발전계획 수립, 군정 주요시책에 대한 자문과 조사연구 기능을 수행할 예정이다.

이선호 울주군수는 “포스터 코로나라는 변화의 소용돌이 속에서 혁신위원회 활동이 울주군의 바람직한 미래상을 그리는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남주 기자

 

[ⓒ 울산종합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